티머니카드 환불 접수 이용 안내

티머니 카드가 고장나면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티머니카드 환불 안내
정상적으로 사용이 불가능한 티머니 카드를 접수하시면 환불여부를 심사하여 카드 잔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  • 불량카드 :
    • 카드에 외형적인 이상이 없으나, 기능상의 문제로 단말기 등에서 사용이 불가능한 카드로 최초 충전일로부터 2년 이내에 고장이 발생한 불량카드에 한하여 카드 구매금액도 지급함.
  • 파손카드 :
    • 이용자의 고의 혹은 과실로 인하여 훼손된 카드로 카드 내 잔액만 지급하며 카드구매 금액은 지급하지 않음.

티머니카드 환불 접수 방법

※ 신청서/환불봉투 프린트 서비스 및 현황조회는 홈페이지(PC버전)에서만 가능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※ 사진 환불접수 시 파손카드에 해당하여 카드구매대금 환불이 불가합니다. 카드구매대금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, 환불봉투를 이용하여 훼손되지 않은 실물카드를 회사로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(구입 후 2년 이내 고장카드의 경우 카드구매대금 환불 대상)

※ 사진 환불접수를 통한 잔액환불은 연간 최대 5건까지 가능합니다. 5건을 초과하는 경우 환불봉투를 이용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사진 환불접수 시 회원 본인계좌로 환불 가능하며, 만 14세 미만의 경우 회원가입 시 등록된 부모님(법정대리인) 계좌로 환불 가능합니다.

※ 접수한 사진에서 카드번호 확인이 되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. 카드번호가 잘 보이도록 촬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일반 티머니가 아닌 금융사 제휴 티머니, 액세서리 티머니, USIM 등은 사진 환불접수가 불가합니다.

알아두실 사항
  • 홈페이지를 통한 고장카드 환불 접수 시 신청서 및 환불봉투 프린트 서비스는 PC버전에서만 제공됩니다.
  • 기타 문의사항은 티머니 고객센터(☎1644-0088)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.